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신뢰를 바탕으로 한 최고의 가치 우리웰텍(주)

WOORI Weltech 우리웰텍은 국내 용접시장의 발전과 품질 향상을 위하여 최고 품질을 제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공지사항
고객지원

우리웰텍(주)

공지사항

링컨 일렉트릭 125주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8-01 17:22 조회787회

본문

 

125년의 우수성 – 링컨 일렉트릭의 역사


링컨 일렉트릭은 1895년 12월 5일 미국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초기 200달러의 투자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유한 직류 전기 모터를 개발하고 상용화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창의력의 불꽃으로 시작된 것이 깜박이며 탄력을 받게 되었습니다.

1911년까지 존 C와 제임스 F. 링컨은 최초의 가변 전압 아크 용접기를 발명하고 출시했습니다. 

이 혁신은 링컨 일렉트릭을 미래의 성공을 이끄는 새로운 기술과 산업으로 발전시켰습니다. 

 

 존 C. 링컨 / 공동 창업자 & 회장 1895~1929


 제임스 F. 링컨 / 공동 창업자 & 회장 1929~1965


각 창립 형제는 조직을 형성하고 오늘날 우리의 문화, 가치, 브랜드를 계속 규정하는 뚜렷한 유산을 남겼습니다. 

125년 후 링컨 일렉트릭은 아크 용접과 절단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가 되었고, 세계적으로 용접 전문가로 유명합니다. 

업계 최고의 전문가 팀과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우리는 혁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고객과 운영에 측정 가능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골든 룰” 이라는 원칙에 충실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 높은 표준으로 운영한다는 목표를 공유합니다. 

독보적인 성과기반 인센티브 관리 시스템을 통해 모든 이해 관계자의 관심사를 조정함으로써 가치를 창출하고 장기적인 성공을 추구합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