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철학

본문 바로가기

신뢰를 바탕으로 한 최고의 가치 우리웰텍(주)

WOORI Weltech 우리웰텍은 국내 용접시장의 발전과 품질 향상을 위하여 최고 품질을 제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소개     경영철학
회사소개

우리웰텍(주)

경영철학

경영철학

01
창의적이고도 혁신적인 사고
우리웰텍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차가운 지성으로 사물을 판단하고 유연한 감성으로 혁신적인 사고를 이끌어 내고, 이는 과거의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창의력으로 승화됩니다.
02
신뢰받는 경영
경영이란 단지 타인에게 보여지는것만이 아닙니다. 나 그리고 우리로 부터의 신뢰가 타인에게의 신뢰의 기본이 됩니다. 우리는 신뢰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03
처음처럼
항상 처음을 기억합니다. 입사첫날을 기억합니다. 첫 만남을 기억합니다. 처음이라는 말에는 항상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철학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처음을 잊지 않습니다.
MISSION
우리는 창조적이고도 독창적인 능력을 발휘하여 고객이 원하는 정보, 기술 제품, 서비스를 성실히 제공하여 고객의 발전과 성장에 기여한다. 이를 통해 회사와 임직원 모두의 발전과 행복 그리고 성장을 도모하고 나아가서는 사회적으로 모범적이고 가치있는 기업이 된다.
VISION
"용접(제품, 관련기술, 정보)에 관한 한 최고의 회사가 된다"
우리 모두가 자랑스러워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용접전문 기업이 되며, 우리 스스로가 주인이 되어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시킨다. 또한 우리의 성장 범위를 우리가 속한 사회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시장으로 그 활동 영역을 넓혀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다.
CORE VALUE
사람
우리의 최고 핵심가치는 우리를 구성하고 지탱해주는 구성원인 사람으로부터 출발합니다. 우리는 개인과 회사의 꿈을 공유하고 그 꿈을 이루어 주기 위해 서로 의지하며 도와주고 소통하기 위해 힘씁니다. 개개인은 일과 배움에 대해 도전과 열정적인 자세를 가짐으로써 그 가치를 새롭게 창출해 냅니다.
변화와 혁신
변화를 통해서 우리는 기존의 질서를 바꾸어야 합니다. 잘못된 생각, 관행, 방법을 슬기롭게 바꾸어야 하며 혁신을 통해서는 그 변화에 따른 가치를 창조합니다. 변화와 혁신은 결국 우리와 고객이 바라는 가치를 찾는 것으로 귀결되며, 이를 통해 우리 자신과 고객에게 고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창의적인 회사 문화로 바뀌도록 변화싴니고 개선해 나갑니다.
신뢰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근본적인 힘은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하며, 이는 사람만이 최고의 가치라는 것을 증명해 줍니다. 신뢰는 일방이 아닌 양방향으로 움직여야 하며 신뢰의 행동으로 나타나기 위해 우리는 신뢰를 받을만한 자격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